즉석 복권 – 잃어버린 복권으로 돈을 버는 방법

즉석 복권을 사고 긁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 해봤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아마도 그들이 너무 자주 하는 일일 것입니다. 제 생각에 나쁜 구매 습관은 정크 푸드입니다. 수년 동안 여분의 돈을 즉석 복권에 썼다면 지금쯤은 과체중이 아니라 부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뭐든지 그렇듯 음식이든 도박이든 적당히 해야 하는데 그게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제가 살고 있는 펜실베니아 주에서는 1975년에 첫 스크래치 티켓이 나왔고 그 이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나는 내 주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가격대의 즉석 복권을 구입했습니다. 저는 보통 $1~$2 티켓을 구매하지만 가끔 $5~$10 티켓을 구매하고 한 번은 $20 즉석 티켓을 구매합니다. 나는 20달러 복권으로 아무것도 얻지 못했고, 1달러나 공짜 복권도 얻지 못했기 때문에 그것은 내 20달러를 버리는 것과 같았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많은 돈을 쓰면서 모든 사람에게 적어도 무료 $1 티켓이나 무언가를 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티켓 한 장에 꽁머니 20달러를 쓰고 잃어버리는 게 좀 어리석다고 생각했지만, “게임을 안 하면 이길 수 없다! 그 때 이기지. 나는 즉석 복권으로 각각 20,000달러 가까이에 당첨된 두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 어떤 사람들은 큰 승리를 거두기도 합니다.”라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번호를 선택하여 추첨하는 라이브 복권과 달리 즉석 복권은 출시 몇 달 전에 미리 결정됩니다. 복권은 디자인 및 인쇄된 다음 주 전역의 복권 판매점에 배포됩니다. 대부분의 작은 편의점은 즉석 복권과 대형 체인점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대가 있는 자판기에서 찾을 수 있거나 카운터의 계산대 또는 차폐 구역 뒤에 있습니다. 즉석 복권은 미국 대부분의 주에서 최저 1달러에서 최고 20달러에 판매되지만 일부 주에서는 20달러 이상에 판매되는 티켓도 있습니다.

주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즉석 복권을 실시합니다. 예를 들어 펜실베니아에서는 복권을 통해 영연방 노인을 위한 프로그램에 혜택을 주는 기금을 마련합니다. 오하이오에서는 1974년부터 복권을 통해 공교육에 130억 달러 이상을 제공했습니다. 매년 복권은 오하이오 공교육에 필요한 자금의 약 4.5%를 제공합니다. 미주리에서는 복권 혜택 교육 프로그램에 지출되는 1달러당 약 27.3센트; 61.6센트는 상금으로 플레이어에게 돌아가고, 5센트는 관리 비용으로 사용되며, 6.1센트는 커미션, 인센티브 및 보너스의 형태로 소매업체에 돌아갑니다. 전체적으로 1달러당 93센트 이상이 미주리에 머물고 있습니다. 주마다 다르지만 복권은 도박 중독의 형태로 일부 사람들에게 야기할 수 있는 몇 가지 문제에도 불구하고 매우 유익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석(스크래치 오프) 티켓을 구매하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면 티켓을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지는 즉석 복권을 쓰레기통에 버릴 때마다 돈을 버리는 것임을 알고 계셨습니까? 예, 전 세계적으로 귀하의 티켓을 구매하고 싶어하는 수백 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는 잃어버린 복권이 개당 15달러에 팔리는 것을 보았는데, 이것들은 상환할 가치가 없는 복권이었습니다. 한번은 동네 편의점에 가서 계산대 뒤 바닥에 있는 잃어버린 즉석 복권 한 봉지를 주실 수 있는지 물어본 적이 있습니다. 점원이 흔쾌히 주셨고, 표를 집으로 가져가서 다 뒤져보니 1달러짜리 당첨자 중 2장을 발견했는데, 1달러짜리 당첨자 중 교환되지 않은 2장을 찾았고, 남은 지는 표는 30달러에 팔았고, 가게는 그냥 던질 뻔했습니다. 그들을 멀리.

어디서 팔았나요? 이베이에서. 어느 날 우연히 살펴보니 eBay 경매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즉석 복권이 분실된 것을 발견했습니다. eBay에는 항상 당첨되지 않은 소위 ‘가치 없는’ 복권을 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작성하는 동안 방금 검색을 했고 100개가 넘는 경매 목록을 찾았습니다. 이 당첨되지 않은 복권은 누가 사나요? 수집가.

즉석 복권 수집은 빠르게 큰 일이 되고 있습니다. 복권 수집을 좋아하는 그룹과 개인이 전 세계에 있습니다. 현재 복권 수집만을 위한 많은 웹사이트, 토론 그룹 및 포럼이 있습니다. 사실 즉석 복권 수집가를 가리키는 새로운 용어나 이름도 있습니다: LOTOLOGIST, 그리고 즉석 복권 수집 취미는 LOTOLOGY라고 합니다. 이 취미가 얼마나 커졌는지 확인하려면 GOOGLE과 같은 즐겨찾는 검색 엔진을 방문하여 lotologist OR lotology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당첨되지 않은 중고 즉석 복권을 수집, 판매 및 구매하는 많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